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항여행]포항가볼만한곳- 우마왕 갈비탕 맛집

by 비단솔솔 2022. 2. 9.
728x90

포항에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우마왕이란 곳에 가게 되었다.
 
📍우마왕 직영점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18-6
https://naver.me/GRvF5gkz

 

우마왕 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3 · 블로그리뷰 262

m.place.naver.com

🕖 9:30~21:00 (매주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라스트 오더 20:00
🚗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수월했다.
 

1. 메뉴

점심시간 전에 도착하니 사람도 없고 주차장도 여유롭고
빠르게 먹을 수 있었다. 메뉴는 골프채갈비탕, 우마왕 갈비찜, 삼계갈비탕, 갈비만두, 한우물회, 육회 이렇게 메뉴가 있었다. 그중에 골프채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다. 갈비탕은 보통과 특이 있는데 보통은 갈빗대가 1개 특은 갈빗대가 2개 나오는 거 같았다.

2. 주문한 메뉴&기본반찬

기본반찬은 고추와 된장, 얇게 썬 어묵볶음, 장아찌, 깍두기 이렇게 나왔다. 이것저것 여러 개 안 나와서 좋았다.
 

기본반찬 세팅


 

갈비탕

갈비탕이 나왔다. 보글보글 엄청 뜨거워 보이는 게 사진에서도 느껴질 정도이다.. 살도 도톰해서 먹을 게 정말 많았다. 갈빗대가 정말 골프채처럼 컸다. 고기가 촉촉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다. 밥과 함께 먹으니 아주 든든했다.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은 양념장이 따로 나와서 원하는 만큼 넣고 비벼주면 된다. 육회고기가 얇고 부드러워 질기거나 하지 않았다. 갈비탕맛집에서 육회비빔밥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는 한우물회를 먹어보고 싶었다.
 

3. 총평

주차장이 옆에 있어 차를 가져가도 주차하기 어렵지 않았다. 자리가 좌식이라 무릎이 안 좋으신 분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그 시간은 피해서 가야 한다.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많아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뚝배기에 나와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국물도 깔끔하고 안에 당면이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식당이다.
 
 
 

728x90